40 4930 Many Mental One Mental 정신분열 정신통일

#
__*213-4930 Many Mental One Mental 정신분열 정신통일 213-4930 .
_01 대한민국 정신은 분열되어 있다. ①불교 ②가톨릭 개신교는 대한민국 정신을 지배하고 있다. ①불교의 정신은 고집멸도(苦集滅道)이다. ②가톨릭 개신교 정신은 성체성사(聖體聖事) 성서공부(聖書工夫)이다.
① Buddhism 불교 (↑) ② Catholic 가톨릭 Protestant 개신교 (↓)
① 고집멸도 苦集滅道 (↑) ② 성체성사 聖體聖事 성서공부 聖書工夫 (↓)
_02 조선민족 정신은 분열되어 있다. ①사회주의 ②자본주의는 조선민족 정신을 지배하고 있다. ①사회주의 정신은 돈없는 사람을 행복하게 만든다. ②자본주의 정신은 돈있는 사람을 행복하게 만든다.
① Socialism 사회주의 (↑) ② Capitalism 자본주의 (↓)
_03 국제사회 정신은 분열되어 있다. ①중국러시아 ②미국유럽은 국제사회 정신을 지배하고 있다. ①중국러시아 정신은 힘있는 사람을 행복하게 만든다. ②미국유럽 정신은 돈있는 사람을 행복하게 만든다.
① China 중국 Russia 러시아 (↑) ② US 미국 Europe 유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