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40 Make Money Fun 돈버는 재미

#
__*3340 Make Money Fun 돈버는 재미 3340 .
_01 공부 잘하면 학교에서 장학금을 준다. 큰돈은 아니지만 돈버는 재미를 느낀다. 책읽는 재미 돈버는 재미 일석이조이다. _02 근무 잘하면 회사에서 상여금을 준다. 큰돈은 아니지만 돈버는 재미를 느낀다. 일하는 재미 돈버는 재미 일석이조이다. _03 나는 학교도 졸업하였고 회사도 퇴사하였다. 이제 누가 나에게 돈버는 재미를 줄수 있을까? 돈버는 재미가 없으니 설상가상으로 책읽는 재미도 없고 일하는 재미도 없다. _04 나의 인생은 일석이조 설상가상 극단적이다. 천국과 지옥의 중간인 연옥이 없는 극단적 인생이다. 아무튼 나는 지옥탈출 천국입성을 하고싶다. 지금 이나이에 학교에 들어갈수도 없고 지금 이나이에 회사에 들어갈수도 없다. 내가 학교를 세우고 내가 회사를 세울 나이이다. 내가 장학금을 주고 내가 상여금을 줄 나이이다. 아무튼 나는 무언가를 저질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