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840 분열의 역사 통합의 역사

#
__**5840 분열의 역사 통합의 역사 5840 .
_01 단군핏줄 분열
하늘 사람 땅 천인지(天人地)를 믿는 고조선은 분열되어
고구려 신라 백제가 되었다. 고구려 신라 백제는 통일되어 고려가 되었다. 불교적 고려는 무너지고 유교적 조선이 세워졌다. 유교적 조선은 분열되어 사회주의 북한과 자본주의 대한민국이 되었다.
_02 아담핏줄 분열
야훼 하느님을 믿는 아담의 핏줄은 분열되어
유대교 가톨릭 이슬람교가 되었다. 공포의 야훼 하느님을 믿는 유대교 세력이 세상을 지배하고 있다. 희생의 예수 하느님을 믿는 가톨릭은 숫자만 많을 뿐이다. 야훼 하느님을 믿는 이슬람교는 세계 1등 종교가 되었다.
_03 타자베스트 통합
타자베스트는 분열된 단군핏줄을 통합한다. 고구려 신라 백제 북한 대한민국.
타자베스트는 분열된 아담핏줄을 통합한다. 유대교 가톨릭 이슬람교 사회주의 자본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