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60 고장난 열차 (먼데이키즈)

#
__*bc60 고장난 열차 (먼데이키즈) bc60 .
. _01 매일 방황하는 나의 하루는 갈곳을 잃어 헤매어가고 나를 찾지않는 너의 걸음은 점점 나를 녹슬게만 해 다가가도 닿을수 없는 사람아 언제까지 이별인건지 너를 잊으려 해도 익숙해진 내가슴은 고장난 열차처럼 막을 방법이 없어 _02 가슴아픈 사랑아 날버린 사람아 그만 여기서 날 내려주겠니 바람부는 날이면 눈물나는 날이면 니곁에 머물고 싶어 _03 빌어먹을 깊은 한숨끝에 흐르는 쓰디쓴 눈물로 심각히 녹이슨 심장박동 기능저하 so i'm 브레이크가 고장난 이별의 편도열차 무작정 전속력으로 직진해 지친 두눈을 또감고 난 미친척 빗길속 위험한 질주 내 전부가 사라진 후 nothing to lose _04 우연히 널 한번은 마주치기를 버릇처럼 그곳으로 가 이젠 너만의 향기 어디도 찾을수 없어 멍하니 이곳에서 너의 이름만 불러 _05 세월 지나가면 알아주기를 너를 이토록 원한다는 걸 너는 나의 전부야 이세상 너뿐야 너없인 나는 살수가 없어 텅빈 가슴이 아파 쓰린 가슴이 아파 사랑은 너 하나니까 _06 가슴 아픈 사랑아 날버린 사람아 그만 여기서 날 내려주겠니 오늘같은 날이면 니가 그리워지면 영원히 안기고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