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91 별 (유미. 미녀는 괴로워 OST)

#
__*cd91 별 (유미. 미녀는 괴로워 OST) cd91 .
. _01 바람결이 창을 흔들고 내키만한 작은나의 방위로 아름답게 별빛들을 가득 채워주네요 셀수없이 많은 별들은 지쳐있는 나를 어루만지며 내맘속에 가득담은 눈물 닦아주네요 _02 많이 아파하지마 날꼭 안은채 다독여주며 잘자라 위로해주네요 _03 걷지 못할만큼 힘에 겨워 아파와도 눈물이 앞을 가려와도 갖지못할 내사랑 앞에도 나웃을래요 _04 잠시라도 곁에 행복했던 기억들은 가슴에 간직할게요 두눈에 수놓아진 저별들처럼 영원히 _05 꿈을 꾸듯 다가오네요 유난히도 밝은 나의 별하나 눈부시게 반짝이며 어깨위로 내려와 _06 자꾸 슬퍼하지마 손꼭 잡은채 날 만져주며 따스히 날 감싸주네요 _07 잠시라도 곁에 행복했던 기억들은 가슴속에 간직할게요 두눈에 수놓아진 저별들처럼 _08 나 오늘만은 안울어요 눈물이 가득 차와도 저기저 별들처럼 나 웃을래요 행복했던 기억 모두 가슴에 간직할게요 두눈에 수놓아진 저별들처럼 영원히